후기쓰는누나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1단계 2차상담(유선상담) 후기 본문

취업성공패키지 후기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1단계 2차상담(유선상담) 후기

오좌동제니퍼 2021. 3. 3. 20:11
반응형

다소.. 아니 아주 늦어진 2차 상담 후기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린 대로 2차 상담은 유선상담으로 진행되었어요.

코시국에 맞게 비대면 상담으로 진행된 것이지요.

상담 당일 날 글을 쓰고 임시저장을 해두었는데

티스토리 글쓰기 구형 글쓰기 모드가 사라지면서 글도 사라져 버렸네요.

흐어 ㅠㅠ

의욕도 함께 사라졌다가 수업 준비를 하면서 다시 끄적여보아요.

 

2차 상담의 주된 내용은 1차 상담에서 숙제로 내준 직업심리검사 결과를 토대로 진행됩니다.

다른 후기들 보니 결과를 해석하면서 직업이나 흥미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았는데요.

저는 그냥 음.. 상담사님이 제 검사 결과를 보면서 흔치 않은 타입이라고 하시면서 3차 상담 날짜를 잡고 끝이 났어요.........

상담 3분, 질문 2분 = 총 5분 만에 상담은 끝이 났어요.

제가 받고 싶은 수업이 뚜렷하게 정해진 상태여서였을까요.

전화상담이지만 세신 하고 기다렸는데 조금은 실망했어요.

 

3차 상담은 대면상담이기 때문에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정했는데요.

구비해야 할 서류는 꼭! 미리 정확히 물어보고 준비해주세요.

저는 유튜브 취업특강 수강 확인서와 HDR-NET 교육 동영상 수강확인증을 출력했고,

1차 상담에서 받은 훈련과정 탐색 결과표는 혼자 작성하기에 어려움이 있어서 따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드렸지만 혹시나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지난 포스팅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1단계 1차상담(초기상담) 후기와 팁

워낙 짧은 상담이어서 도움이 될까 싶은 글이지만 이것도 과정이기에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3차 상담과 1단계 참여수당이 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